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대구근교 추천 데이트코스 - 영천 별별마을(시안미술관옆)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북도

대구근교 추천 데이트코스 - 영천 별별마을(시안미술관옆)

하늘스토리 2014. 6. 2. 13:33


데이트코스~ 시안미술관 옆 별별미술마을

이전 영천 시안미술관옆에 위치한 별별미술마을을 소개합니다.
아들녀석과 마을을 한바퀴 돌고나니 땀이 주르륵!
한창 더울때 가서 그런가 ㅋㅋ 

시골풍경과 잘 어울러져 더운 멋진 공간의 탄생!
영천 별별미술마을

이번에 소개드릴 영천시에 별별미술마을은 영천시가 
2011 마을미술 행복프로젝트 사업으로 새롭게 단장한 곳으로
주민들의 일상과 예술작품이 어우러져 멋진 테마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마을 곳곳에 숨은 작품을 찾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가족나들이,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





마을 버스정류장도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





빈집을 새장의 모습으로 탄생

알록달록만물상










요긴 마을 노인정이랍니당ㅋㅋ


돔베기~

마늘말리는 곳을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



마을박물관입구







바람의 카페전경




빈집갤러리



빈집갤러리 앞의 민들레를 초토화 시킨 아들

내년엔 민들레가 더 많이 필거에요 ㅋㅋㅋㅋㅋ







풍영정의 모습





가상교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마을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저흰 아들녀석이 힘들어해서 요기까지~만 돌아보았습니다!



오전에 오셔서 둘러보신 후 치산계곡으로 가셔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편은 치산계곡인뎅.... 사진을 몇장 못찍었네요 ㅋㅋ

공산폭포도 못가고 중도 포기


우리 아들이 넘 힘들어해서 올라가다가 중간에 발담그고 잠시 쉬었다 돌아왔답니당 풉!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