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앵그리버드 더 무비(Angry Birds) 크리스마스 베이비 버드 스페셜 영상 본문

관심꺼리 찜통/영화&애니메이션 찜

앵그리버드 더 무비(Angry Birds) 크리스마스 베이비 버드 스페셜 영상

하늘스토리 2015. 12. 15. 14:46


넘 귀여워요 ㅋㅋ 영화개봉하면 똑같은 인형도 나오겠죠?

구매하고 싶네요.

마지막 넘 코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 6월 개봉이라는 ...... 난 크리스마스 베이비 어쩌구하길래 이번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나했더니...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