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전주한옥마을 드라이브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전라남도

전주한옥마을 드라이브

하늘스토리 2017. 1. 8. 23:45


올란도로 차를 바꾼 후 처음으로 떠난 1박2일 가족나들이 첫번째 코스로 전주한옥마을입니다.
조금일찍 퇴근 후 달려갔더니 저녁이네요.
천년의**에 짐을 풀고 나와 간단하게 콩나물국밥먹구 한옥마을 산책하였습니다.

소요시간은 대구에서 출발! 약 2시간3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초행길이라 그런지 좀 걸렸네요.

돌아올때는 한 2시간정도걸린것 같습니다.

천년의 아침에서 숙박을 하고 아침에 카페에서 모닝커피와 빵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600년된 은행나무입니다. 저기 달린거 보이시나요?

다 은행입니다. 떨어져서 밟으면 ㅋㅋ 다들 아시죠 ^^


한국집? 암튼 전주비빔밥을 맛나게 먹고 다시 뚜벅뚜벅 구경을 나섰습니다.


정동성당의 모습입니다. 휴대폰으로 올렸더니 ㅋㅋ 누워있네요.. 사진이...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