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도발적인 매력, 올가을 주름잡는 스타일 본문

관심꺼리 찜통/블로그 etc.

도발적인 매력, 올가을 주름잡는 스타일

하늘스토리 2010. 9. 8. 17:43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몸매, 스타일 "이효리". 같은 여자가 봐도 침이 꼴딱 꼴딱 삼킬만큼 매력적이다. 나에겐 없을 매력이라 단념하기엔 우리가 발견하지 못한 우리 내면의 매력들이 너무 많을지도 모른다는 것. 마치 패떳의 효리와 무대 위의 효리가 180도 다르듯이...


▶ Coii

메가톤급 대표 미인되시는 분들이시다. 아마도 피부과를 문턱이 닳도록 드나들며 꾸준한 미모관리를, 매일 러닝머신 위를 뛰며 몸매 가꾸기에 열정을 다한 흔적이 보이는 완벽라인을 소유했다. 이런 미녀군단도 아름다워지기 위해 수없이 많은 땀방울을 흘린다는 사실. 내가 누워서 TV를 볼때 이분들은 얼굴에 오이라도 붙이는 정성 기울였겠다.

어찌할수 없는 얼굴보다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감각을 실행하는 '부지런함'이 무엇보다 필요한 지금,반복되는 일상에서 기분전환과 솔로탈출로의 긴급대책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도전해 볼만한 가을 스타일을 알아보자.





나도 여자, 섹시하고 여성스럽게


티셔츠와 청바지만 고수하거나 집에서 입던 옷 입고 나온듯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추구한 나. 언젠가부터 남자들이 여자인 나를 의식하지 않고 야한 농담을 주고 받는 극악의 상황이 왔음을 느낀다.이게 무슨 시추에이션?!  나는 그들에게 여자가 아닌 친구이자 동료 받아들여질 뿐이다.

'내가 그렇게 매력이 없나?'라며 자책하기 보다는 성별의 모호함을 불러일으킨 그간의 스타일을 정검해보고 과도한 남성미나, 중성적으로 소탈함을 고수했던 그간의 스타일을 되돌아봐야 할 것이다.


▶ 봉자샵

지금 무엇보다 절실한 여자로의 변신. 여성성의 상징이라 할수 있는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의 무기라 할수 있는 "시크 로맨틱룩"이 가장 최상의 답이 아닌가 생각한다, 로맨틱 룩도 그냥 로맨틱 룩이 아니다.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듬~~뿍 담은 로맨틱룩" 이다. 은근하게 드러나면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으로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소재의 선택! 물론 도가 지나치면 "산티"의 굴욕을 면치 못하니, 절제된 섹시함이 주요포인트라 할수 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