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경남 창녕에 위치한 산토끼노래동산 가족나들이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남도

경남 창녕에 위치한 산토끼노래동산 가족나들이

하늘스토리 2014. 9. 29. 18:09


주말 산토끼노래동산 나들이



지난 일요일엔 처가집 가족 모두 창녕으로 나들이를 갔다왔어요!
화왕산부근에서 맛난(비싼~) 점심을 먹고 어디로 갈까?? 조카 녀석이 가고 싶어 하던 
우포늪 부근에 위치한 산토끼 노래공원을 다녀왔네요!

특별히 뭐~ 땡기는 그런곳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 ㅋㅋ 암튼 아이들은 신났었답니다. 땀뻘뻘 비오듯 흘리며 ㅋㅋ
공원 젤 안쪽부분에 미끄럼틀 타느라 말이죠 


산토끼노래동산은?

- 이일래 선생이 창녕 이방초등학교(당시 이방보통학교)에 재직하면서 작사·작곡한 국민 
  동요 ‘산토끼’의 유래지역인 창녕군 이방면에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고,
  어린이들에게는 생생한 체험학습의 장을 마련하고자 조성된 어린이 및 가족단위의 생태체험   
  여행관광지이다.
 - 이방면사무소 뒷편 49,910㎡ 규모의 산토끼 노래동산은 산토끼 동요관을 중심으로 먹이 체험장과 
  야외학습장이 조성되어 있으며, 테마별로 구성된 동화마을과 토끼마을을 비롯하여 미로공원, 
  70m 롤링미끄럼틀 등의 놀이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바로 여기가 아이들의 종착역이랄까요 ㅋㅋ 
더운 날씨에도 몇번씩 저 높은 계단을 뛰어올라가서 타고 내려오는데 한 10번은 탄것 같네요!
어른들은 계단아래 잔듸에 앉아서 걍 휴식을 취하는 ^^

느낌은 뭐~ 특별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특별하다 할 수도 없는 그런 작은 공원이랄까요 ㅋㅋ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살짝 다녀오기엔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결론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우포늪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창녕 우포늪가셨다가 잠시 들려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