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거제도 가족여행 첫번째 코스 옥포대첩기념공원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남도

거제도 가족여행 첫번째 코스 옥포대첩기념공원

하늘스토리 2015. 5. 18. 16:28


오랜만에 떠난 가족여행! 토요일 근무를 마치자마자 냅다 거제도로 달렸습니다.

미리 예약해둔 숙소에 체크인을 한 시간 3시가 넘었더군요!


다소 먼길을 쉬지 않고 달려온터라~ 짐을 풀자마자 가벼운 마음으로 둘러본 숙소와 가까운 곳을 찾다 정한

거제도 옥포대첩 기념공원입니다.

저희가 묵은 "상상속의 집"에서 약 30분거리에 있어서 바로 고고!


그런데 알고보니 바람의 언덕, 몽돌해수욕장 등등도 30분거리였다는걸 다음날 알게되었죠.


똘이군의 교육을위해 ^^


먼저 기념공원 도착한 후 주차를 하고 공원 앞 등대로 산책을~








본격적으로 기념관에서 시작해서 이순신장군 사당, 그리고 옥포정, 기념탑까지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비록 없는 실력으로나마 최선을 다해서 담았습니다.)















천천히 둘러본 후 숙소로 돌아와 맛난 저녁을 먹었답니다.





미리미리 준비해간 맛난 식사를~

요거 준비하느라 고생한 마눌님이 고기까지 굽고 있네요 ㅋㅋㅋㅋ






마지막 3컷은 상상속의 집 풍경입니다.

무엇보다 바다풍경이 너무 멋져요!


그리고 상상속의 집 3층 레스토랑에서 만든 수제 빅버거가 짱이라는 ㅋㅋㅋㅋ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