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아들과 함께 대구 가창 허브힐즈를 가다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대구

아들과 함께 대구 가창 허브힐즈를 가다

하늘스토리 2014. 10. 1. 18:39


아들과 함께 대구 가창 허브힐즈 나들이




아들녀석 5살때 가을이었던가 조금은 지난 사진이네요

그래서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고 사진만 올려봅니다!


대구지역에서 가볼만 한곳 중 한곳으로 다양한 놀이 및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허브힐즈만의 에코어드벤쳐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최근에 오픈한 칭기스글램핑장도 있으니 이 가을에 가족과 함께 글램핑도 즐기고 

신나는 에코어드벤쳐도 함께 해보세요!


칭기스글램핑장은 쿠팡에 저렴하게 자주 올라오니 쿠팡으로 고고싱~ ㅋㅋ









요 개구쟁이가 내년이면 초딩이 된답니다 ^^








손에 꼭 쥐고 있는 저것은 쿠키만들기 체험장에서 나눠주는 봉투에요

둘이서 쿠키를 만들고 오븐에 굽는동안 밖에서 노는 중이라보니 ㅋㅋ





흔들흔들 삐걱삐걱!







편하냐? 














말만보면 타고보는 똘이군입니다!

제주도에서도 허브힐즈에서도 ㅋㅋ 말말말말~


얼마전 영천승마장에가서도 말을 타고 싶어했지만 ㅋㅋ

비용도 비용이지만 실내에서 뱅글뱅글 도는것이 별루라서 ~


담을 기약하며 돌아왔드랬죠~ 당근만 먹이구!




아래는 허브힐즈 이용요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herbhillz.com/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