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어린이날 대구 엑스코 반고흐미디어아트전 관람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대구

어린이날 대구 엑스코 반고흐미디어아트전 관람

하늘스토리 2015. 5. 5. 21:13


오늘은 우리 어린이들을위한 날.
그렇다고 유원지 놀이공원을 거부 ㅋㅋ 사람 너무 많음. 밟혀주글지두 ㅋㅋ

그래서 미리 예매해둔 반고흐 미디어아트전 관람하기로!
쿠x에서 예매한 비용은 인당 마넌정도 전시기간은 8월까지인걸로 기억됨

암튼, 오전에 포항갔다가 바로 대구 엑스코3층으로 직행했답니다. 저희가 찾아간 시간은 오후 1시조금 넘은시간인데 의외로 한적하고 좋았어요.
아마 다들 5층에서 하는 파워레인져보러간듯 ㅋ

느긋하게 약 한시간정도 관람했어요.
아들녀석도 그림 그리는걸 좋아해서 꽤 관심있게보고 재미있어하더군요. 장난치며 ㅋㅋ

국립대구과학관도 사람넘치고 만들기하나사서 걍 집에서 만들어 버림

전시관입구
티켓팅을하고 바로 관람 고고








마지막 글긔가 맘에들어서
이외에도 많지만 직접 보셔요.
후회하시진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천천히 감상하세요


마지막 숨은 똘이찾기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