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포항 하옥계곡에서 아이들과 함께 짧은 휴가를~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북도

포항 하옥계곡에서 아이들과 함께 짧은 휴가를~

하늘스토리 2015. 8. 3. 18:41


2박3일 짧은 휴가를 아이들과 함께 보내고 왔습니다.

시골집에서 가까운 하옥계곡으로 4가족이 모두 함께 계곡에 발담그러 고고싱!

어찌나 햇살이 따갑던지.. 썬크림을 발랐는데도 다리가 뻘겋게 달아올랐네요 ^^





자리잡고 바로 계곡 바닥정리중입니다.

바닥 돌을 정리하니 아이들이 놀기엔 딱 좋은 깊이 ㅋㅋㅋ 

솔직히 좀 ㅋㅋ 낮죠 ^^





동생 밀어주고 있는 똘이군의 얼굴이 살짝나왔네요.

전 계곡 돌 치우느라 ㅋㅋ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치킨 드시고 계신 이쁜 공주님 ㅋㅋ

내년이면 초딩인데~ 키가 좀 커야할텐데!



암튼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계곡에서 시원하게 놀다가 왔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다리가 아직도 후끈후끈 ㅋㅋ



참고로 하옥계곡으로 놀러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하다는점 참고하세요.

도로도 협소해서 길가에 주차되어있는 차량도 많고해서 길이 좀 막혀요 ^^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