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합천 영상테마파크 주말 가족나들이겸 드라이브를 즐기다.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북도

합천 영상테마파크 주말 가족나들이겸 드라이브를 즐기다.

하늘스토리 2016. 4. 11. 18:24


토요일 오후 비록 늦은 시간(2시반이 넘어서 출발)이지만, 셋이서 가족 나들이겸 드라이브겸 합천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도착까지 대구에서 약 한시간쬐끔 더 걸렸습니다. (자차로~ 4시쯤 도착)

그리고 도착한 합천영상테마파크입니다. 볼거리도 많고 다양한 먹거리~ 셋트건물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면 음식점에 커피숍두 있더라구요!

골목골목이 다양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천천히 구석구석 돌아보시며 재미가 솔솔할거에요. 그리고 때때로 커피한잔의 여유와 혹은 고픈 배를 채워줄만한 곳들이 곳곳에 숨어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


입장료는 어른 3,000원, 어린이 2,000원입니다.


자세히 보면 일부세트장은 스티로폼으로 되어있다는거 ㅋㅋ

옛날 교복등 의상대여하는 곳도 있습니다. 연인 혹은 가족분들과 아주 재미난 추억꺼리를 만들어보심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용!


이것은 뭐하는곳에 쓰는 물건인고??


옛날 경성역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느낌!


경성역 내부엔 옛날 음악다방? 셋트가~


기모노 의상을 입으신 여성분들도~ 


일본식 정원주택도 있습니다. 숙박도 가능하답니다.


작은 정원연못엔 다슬기와 버들치??가 소복하게 있답니다.


사진찍는걸 별루 좋아하지 않는 똘이군이라 ㅋㅋ 표정이 좀 그렇죵!


두 모자의 오락실 습격사건!


한겜에 300냥! 한판씩하고 서둘러 나온 ㅋㅋㅋㅋ


대구에서 별루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합천영상테마파크! 가족나들이 혹은 드라이브로 잠시잠깐 다녀오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합천댐 주변으로 산책을 즐기셔도 괜찮구요.


주말 늦었다고 뒹굴 거리지 마시구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 고고싱~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