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청도 캠프원 오토캠핑장에서 불멍!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북도

청도 캠프원 오토캠핑장에서 불멍!

하늘스토리 2017. 10. 20. 13:03


토요일 가족과 함께 대구근교에 위치한 청도 캠프원 오토캠핑장으로 

우리가족 두번째 캠핑을 떠났습니다. 뜬금캠핑이라 준비 특별히 준비 없이 그냥 몸만 들고 갔네요.

가서 미꾸라지 잡기 체험도 짧게 하고! 


저녁엔 장작 피워놓고 맥주한잔! 

화로대도 없고 장작도 준비 안했는데~ 매점에서 빌려주신 화로대에 장작 만원어치 구입해서

혼자 불멍하였네요. 아들녀석과 마눌님은 피곤한지 일찍 꿈나라로 ㅋㅋ

 





우리 똘이군은 3마리 잡았다네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