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안동 암산유원지 얼음축제가서...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북도

안동 암산유원지 얼음축제가서...

하늘스토리 2018. 1. 30. 14:44


올해도 어김없이 안동암산유원지로 드라이브겸~ 얼음축제를 즐기러 다녀왔습니다.

지난 몇년간은 축제취소로 사람들이 많이 않았는데.. 올해는 축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어 이곳저곳 북적북적!

뭔가 하려면 한참동안의 대기타임이 필수였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점심쯤 도착해서 약 4시간동안 죽어라~ 스케이트만 탔네요.

열심히 스케이트를 끌고 밀고 휙휙 팔을 휘졌다보니 다음날 고생 좀 했네요 ㅋㅋ

 

스케이트 대여료는 오천원!

얼음낚시는 만원?? 나이 마흔이 넘어가더니 기억력이 훅 가는것 같아요 ㅠㅠ

대기줄도 많고 지난번에 아들녀석 고생한 기억이 남아있어서 패쓰 ㅋㅋㅋ



그래도 똘이군과 똘이맘은 오늘도 잼나게 놀았습니다. 

라면 먹고 오뎅먹고 소시지 먹고 핫도그 먹고 ㅋㅋㅋㅋ 먹기도 많이 먹었네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