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경남 남해 추천여행지 상주은모래비치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경상남도

경남 남해 추천여행지 상주은모래비치

하늘스토리 2016. 5. 15. 20:57


상주은모래비치는 원래 남해여행일정에 있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보리암으로 가던중에 있는 곳으로 너무나 해변이 이뻐서 이렇게 사진 몇장 찍어보았어요. 아들녀석 노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짧게 찍었는데 잼나네요.

그리고 낚시가 하고 싶다는 아들녀석의 성화에 못이겨 근처 낚시도구점에서 줄낚시대를 두개 구입하여 방파제쪽에서 약 한시간가량 낚시도 즐겼답니다. 결과는 작은 물고기 두마리 ^^  큰놈으로 한마리 잡고 싶었는데, 안잡히더군요. ㅋㅋㅋㅋㅋ


신나게 뛰어가다 신발에 모래 빼는 중 ㅋㅋ

모래가 너무 부드러워 신발벗고 걸어다니면 기분도 넘 좋답니다. 이곳을 남해 추천여행지로 해야할듯 싶어요.

조용하고 넘 아름다운 해변이라 강추! 






줄낚시를 즐기다보니 어느덧 시간은 점심시간이 되어버렸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맛폰으로 검색고고하여 찾은 바로 상주은모래비치 주차장앞에 위치한 멸치쌈밥집 "미가"라는 곳에서 점심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추천 드려봅니다.


상주은모래비치엔 캠핑장과 각종부대시설이 갖춰져있어서 캠핑 즐기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