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스토리 &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때 이른 서해 안면도에서의 여름휴가 본문

아들과 함께하는 여행/충청남도

때 이른 서해 안면도에서의 여름휴가

하늘스토리 2020. 8. 7. 09:38


7월초 처음으로 가보는 서해안으로의 가족휴가! 3박4일동안 펜션(펜션어거스트)에서 머물며 안면도 이곳저곳 둘러보고 맛난것도 먹고 아직 이른시기라 사람도 별루 없고 한적해서 넘 좋았답니다.

이번 휴가는 그냥 쉼!이 목적이라 간단하게 그냥 쉬었습니다. 

저녁 노을이 지는 시간 물빠진 갯벌산책과 낮에 바지락체험도 하고 잡아온 바지락으로 술찜에 바지락 라면에 ^^, 유명하다는 딴뚝통나무식당에서 게국지 한그릇 먹고 시장에서 튀김도 사먹고 그래도 뭐 할건 다했네요!

사진을 거의 안찍었네요! 목적은 쉼이라 ㅎㅎㅎ

 

저녁시간 물빠진 갯벌 산책~

낮엔 풀에서 수영하고 놀고 ^^

 

펜션어거스트에서 바라본 바닷가 풍경

꽃지해수욕장~ 한창 공사중이더군요 ㅎㅎㅎㅎ 

 

마지막날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김좌진 장군 생가지에 들러서 ~

 

여긴 어디더라 ㅎㅎㅎㅎ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아쉬워 펫말보고 그냥 무작정 간곳이라 ;;

 

 

아~ 안면도카트체험장 아이들과 한번가보세요 ㅎㅎ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답니다. 비용이 좀 비싸다고 할 수 있겠지만 시간 넉넉하게 줘서 충분히 즐기고 탈만했던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